본문 바로가기
카페

충남 서산 해미읍성 주변 예쁜 카페 브니엘(Peniel)

by 그대지금 2021. 3. 28.
반응형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대로 오늘은 충남 서산에 가볼 만한 예쁜 카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산 해미읍성에서 1km 정도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브니엘 카페입니다.

 

 

* 영업시간

화, 목, 토요일 10:00 ~ 20:00
수, 금요일 10:00 ~ 19:00
일요일 13:00 ~ 18:00
(월요일 휴무)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아인슈페너 6,000원
자몽에이드 6,000원

 

📞 041-688-9543

 

🚗 카페 앞 무료 주차 가능

 


브니엘 카페

외관은 깔끔한 하얀색 벽면에 푸른 지붕을 덮어 예쁜 가정집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내부로 들어가면 감성적이고 아주 예쁜 카페의 모습이 나옵니다.

 

브니엘 카페 내부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과 의자가 여기저기 놓여있고요.

 

예쁜 화분들과 갖가지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어 내부를 예쁘게 꾸며주고 있습니다.

 

깔끔한 하얀색 벽면에는 예쁜 문구가 적혀 있어 사진 찍기도 좋아 보였어요.

 

브니엘 메뉴판

브니엘 카페의 메뉴인데요.

 

가격은 무난한 편이었어요.

 

저는 오전부터 커피를 한잔 마셔서 자몽에이드를 시키고 함께 간 친구들은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를 시켰습니다.

 

브니엘 음료

짜잔! 

 

제가 주문한 커피와 에이드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아까 메뉴판에도 적혀있었지만 산미가 거의 없고 전체적으로 연한 느낌의 커피였어요.

 

아인슈페너는 위에 있는 크림과 함께 먹으면 살짝 달달하기도 하면서 괜찮았어요.

 

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는 딱 봐도 수제로 만든 것 같은 에이드였는데요.

 

생자몽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자몽을 골라 먹는 맛이 있고요.

 

안에 허브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허브향이 은은히 나는데 자몽에이드와 그 조화가 나쁘지 않더라고요.

 

생긴 것도 예쁘고 맛도 좋았습니다.

 

브니엘 카페 테라스

 

브니엘 카페에는 이렇게 테라스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날이 좋아서 테라스에서 먹을까 고민도 했지만 저는 실내가 맘에 들어서 안에서 먹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와 음료 모두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서산의 랜드마크인 해미읍성과도 아주 가깝고,

 

근처에서 식사하고 커피를 마시기도 아주 좋아서 서산에 가면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서산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 번씩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충남 서산 맛집 해미우시장 (돼지곱창구이, 돼지곱창전골) /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는 우리나라 지방 곳곳의 여러 맛집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이번 서산 여행에서는 골목식당에 나왔던 돼지곱창 맛집인 해미우시장에 다녀왔습니다. * 영업시간 매일 10:30 ~ 19

smilehi92.tistory.com

 

 

충남 서산 가볼 만한 곳 해미읍성 (feat. 연날리기)

충남 서산의 대표 관광지이자 랜드마크인 해미읍성을 방문했습니다. 워낙 날씨가 좋은 요즘, 어딜 가든 좋겠지만 해미읍성은 특히 더 좋았는데요. * 개장시간 매일 06:00 ~ 19:00 (3~10월 05:00 ~ 21:00)

smilehi9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