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구리 예쁜 카페 레이지데이즈(LAZY DAYS)(구리 맛집, 브런치, 디저트 카페) (feat. 감성화원)

by 그대지금 2021.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구리시에 예쁜 화원과 정원을 가지고 있는 카페 레이지데이즈(LAZY DAYS)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영업시간: 10:00 ~ 22:00 연중무휴

 

레몬생강 차 6,000원
자몽 스파클링 6,000원

 

📞 031-553-0326

 

🚗 주차공간 있음
(감성 화원 쪽, 레이지데이즈 카페 쪽 2곳)

 


 

 

이번 주말 날씨가 너무 따뜻하고 좋아 집에 그냥 머물 수 없어 산책 겸 방문했는데요.

 

역시나 날 좋은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더라고요.

 

 

레이지데이즈 외관

 

 

감성 화원을 지나서 나오면 보이는 레이지데이즈 모습인데요.

 

저 울타리 너머 보이는 곳이 카페 입구입니다.

 

 

레이지데이즈 겨울 테라스

 

 

울타리 좌측으로 보면 이렇게 레이지데이즈 정원 테라스가 보입니다.

 

작년 여름에 왔을 때만 해도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많고,

 

꽃들도 푸릇푸릇하게 많이 심어져 있어서 아주 예쁜 공간이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코로나 때문에 기존에 있던 테라스 공간들도 모두 철거가 되고,

 

겨울을 지나느라 정원이 좀 황폐해진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따뜻해진 날씨 덕분인지 손님은 정말 정말 많더라고요.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여서 중간중간 귀여운 강아지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레이지데이즈 디저트

 

 

일단 테라스를 뒤로 하고 카페 내부로 들어갔는데요.

 

입구부터 화려한 케이크와 여러 빵들이 눈 앞에 펼쳐집니다.

 

제일 앞쪽엔 다양한 수제청도 판매하고요.

 

저는 워낙 케이크이나 빵들은 잘 안 먹는 편이라 구경만 실컷 하고 왔지만,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어떤 케이크를 맛봐야 할지 고민하느라 힘이 좀 드실 것 같네요 ㅎㅎ

 

 

레이지데이즈 메뉴판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이곳엔 케이크, 빵, 음료 말고도 파스타나 샐러드, 피자 같은 다양한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음료만 마시러 갔지만 다른 손님들은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ㅎㅎ

 

고민 고민하다 레몬생강 차와 자몽 스파클링을 주문했습니다.

 

 

레이지데이즈 카페 내부

 

 

 

주문하는 곳 옆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서 음료와 음식들을 드실 수 있습니다.

 

음료가 나올 때까지 잠시 대기했다가 저는 감성 화원으로 자리를 잡으러 갔어요.

 

 

 

감성화원 입구

 

 

이렇게 보이는 입구를 지나 들어가면,

 

황량해진 테라스와는 정반대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성화원 내부

 

 

 

감성 화원은 다양한 예쁜 꽃들과 화분을 전시해두고 있는데요.

 

직접 판매를 하고 있는 건지 직원분이 안 계셔서 물어보지는 못했답니다.

 

안쪽으로 쭉 들어가다 보면 여러 테이블을 두고 자리를 마련해두었는데요.

 

그중 한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주변에 있는 화분들도 구경할 수 있어서 지금은 테라스보다 이곳이 더 좋았어요.

 

봄이 되고 테라스 정원을 또 예쁘게 꾸며두면 그땐 테라스에 나가겠지만요 ㅎㅎ

 

 

레몬생강 차 & 자몽 스파클링

 

 

봄처럼 예쁜 테이블보 위에 음료를 올려둔 모습이 예쁘네요 ㅎㅎ

 

자몽 스파클링은 직접 만든 수제청에 위에는 생자몽까지 듬뿍 들어가 있는데요.

 

탄산도 강하고 달아서 청량감 있게 마시기 아주 좋았어요.

 

 

레몬생강 차는 그렇게 시지도 않고 적당히 달면서 생강 맛도 강하지 않아 저한테는 딱이었습니다.

 

레몬생강청이 많이 들어서 한번 다 마시고 따뜻한 물을 받아서 한번 더 우려 마셔도 충분히 맛있더라고요.

 

 

음료 & 독서

 

 

 

예쁜 공간에서 맛있는 음료와 좋아하는 책을 읽으니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더라고요 ㅎㅎ

 

한참 책도 보고 놀다가 돌아왔습니다.

 

 

겨울이라 테라스 정원이 많이 황량해져 아쉬웠는데요.

 

조만간 정원이 예쁘게 꾸며지면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네요 ㅎㅎ 

 

 

기분 좋은 일요일을 만들어준 레이지데이즈 카페였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