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디저트 카페 1층마카롱

by 그대지금 2023. 2. 6.
반응형

짧은 일정으로 제주도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최근 신산공원 근처에 리뉴얼 오픈했다고 하는 마카롱 카페가 있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는 제주 신산공원 반대편 도로변에 있고 파란색 간판에 큼지막한 흰 글씨로 카페 이름이 적혀있어 멀리서도 쉽게 눈에 띄더라고요.

'1층-마카롱-입구'
1층마카롱

1층마카롱

  • 제주 제주시 신산로 83-1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전화번호 : 0507-1340-1543
  • 주차장 : 건물 뒤편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 캐릭터 마카롱 2,800~3,000원
    에그타르트 2,300
    아메리카노 1,500원

 

'1층-마카롱-캐릭터-마카롱-사진-1''1층-마카롱-캐릭터-마카롱-사진-2'

1층마카롱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갔더니 우측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는 가지각색의 캐릭터 마카롱들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등의 포켓몬스터 마카롱을 시작으로 만화 스누피에 나오는 캐릭터들의 마카롱도 있었고요. 토끼, 벌, 돼지, 닭 같은 귀여운 동물 마카롱도 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 기간이어서 이 마카롱들이 전부 2,000원에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평소 마카롱을 즐겨 먹는 편이 아니었음에도 귀여운 캐릭터 마카롱들을 보니 이것저것 다 골라 담고 싶더라고요.

반응형

'1층-마카롱-포켓몬-set''1층-마카롱-포장'

귀여운 포켓몬스터 마카롱은 이렇게 세트로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선택장애 있는 저 같은 사람한테는 꽤 괜찮은 구성 같았어요. 이벤트 기간으로 엄청 할인된 가격이어서 큰 고민 없이 하나 골라 담았네요 :) 숙소로 돌아와서 저녁 먹기 전 간단히 맛을 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포켓몬마다 맛도 다양하고 안에 들어있는 필링도 꽤 실하더라고요.

'1층-마카롱-음료-메뉴판''1층-마카롱-아메리카노-사진'

마카롱 외에 음료도 여러 종류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특히 아메리카노가 1,5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평소 커피는 자주 즐기는 편이라 테이크아웃해서 한 잔 마셔보니 생각보다 커피맛도 괜찮았어요. 마카롱이랑 아메리카노 세트로 판매하는 메뉴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1층-마카롱-에그타르트'

포스기 옆에 하나 남은 에그타르트도 진열되어 있었는데 이번엔 패스하고 그냥 나왔지만 다음에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귀여운 캐릭터 마카롱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1층마카롱 방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