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구리 베이커리 카페 오늘제빵소

by 그대지금 2022. 7. 29.
반응형

구리에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보았는데요.

바로 토평동 구리여고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오늘제빵소 구리점이에요.

 

오늘제빵소 구리점

* 영업시간: 매일 09:30 ~ 22:00

아메리카노 4,100원
곡물앙버터 6,500원

📞 031-565-3737

🚗 주차장 넓음

 

오늘제빵소 구리점

 

사실 근처에 있는 다이소에 살 것이 있어 갔다가 오늘제빵소가 근처에 있다는 것을 알게 돼서 가게 되었어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이미 주차된 차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오늘제빵소

 

SBS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왔던 유명한 곳이었어요.

먹어보진 못했지만 18겹으로 만들어지는 2kg 케이크가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오늘제빵소 구리점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벽에 '넌, 빵 먹는 모습이 제일 이뻐'라는 문구도 걸어놓았네요.

오늘제빵소 콘셉트인지 모르겠지만 실내에는 여러 가지 화분들이 많이 비치되어있었고요.

야외에는 많은 나무들과 푸르른 잔디들이 있어서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보였어요.

반응형

오늘제빵소 구리점

 

오늘제빵소 구리점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층에는 많은 사람들이 벌써 자리를 잡고 음료와 빵을 먹고 있었어요.

2층에 올라가 보니 자리가 거의 비어있더라고요.

여유로워 보여서 주문한 것을 가지고 자리를 잡았는데 뭔가 화장실 냄새인지 하수구 냄새인지 불쾌한 냄새가 나서 다시 1층으로 내려왔어요.

약간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할 것 같더라고요.

 

오늘제빵소 구리점

 

베이커리 카페답게 많은 종류의 빵들과 케이크들이 있었어요.

저는 그냥 아메리카노와 평소 좋아하던 곡물앙버터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 곡물앙버터

 

아메리카노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 것을 감안했을 때 꽤 맛있는 편이라고 생각됐어요.

곡물 앙버터는 겉에 빵은 바삭하면서 안에 버터와 팥 앙금이 달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기존 다른 카페에서 먹어본 앙버터보다 더 맛있었어요.

 

오늘제빵소 구리점

 

실내에서 음료와 빵을 조금 먹다가 야외 테이블이 한 곳 비어있어서 그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조금 덥기는 했지만 그래도 야외에서 나는 자연의 냄새가 좋아서 한동안 앉아서 가족들과 이야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왔습니다.

집 근처에 이렇게 자연친화적인 카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돼서 좋았고,

다음에는 더 다양한 빵들을 먹으러 와야겠어요.

구리에서 베이커리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오늘제빵소 구리점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