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남양주 덕소 카페 ‘커피쓰담’

by 그대지금 2020.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덕소에 있는 '커피쓰담'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전부터 자주 다녔던 카페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070-8817-9723
🚘 주차공간 넓음
(가게 바로 앞에도 주차공간이 많고, 건물 뒷편에도 있다고 합니다)


 

커피쓰담 입구

 

커피쓰담은 덕소에서 월문리 가는 방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바로 앞에 작은 사거리가 있어서 지나다니다 자주 보게 되는 카페예요.

주변에 팽현숙의 옛날순대국이나 여러 음식점이 많이 있는데요.

후식으로 많이들 커피쓰담 들르실 것 같더라구요.

 

커피쓰담 테라스

 

카페 바로 앞에 작은 테라스도 있는데요.

요즘은 날씨가 더워 다들 안에서 커피를 드시지만, 해가 지거나 날이 시원해질때 즈음에는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았어요.

 

 

보시는 것처럼, 여름이라 팥빙수도 판매하고 있네요.

이 카페의 장점 중 하나는 주차공간이 많다는 것이예요.

올때마다 주차 걱정은 없었던 것 같아요.

 

커피쓰담 메뉴판

 

커피쓰담 메뉴판인데요.

메뉴가 아주 다양해요.

저는 여기 오면 보통 아메리카노나 리얼망고주스 이 2가지 음료만 마시는것 같은데요.

음료 말고도 여러가지 요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참고하셔서 식사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요리를 시켜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리얼망고주스

 

항상 그러하듯 저는 또 리얼망고주스를 시켰답니다.

판매하는 냉동망고를 사용하시는 것 같긴 한데, 맛은 정말 생망고 못지 않아요.

워낙 망고주스를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사먹어봤지만, 커피쓰담 망고주스가 제일 먹을만한것 같아요.

예쁜 하트 빨대와 부엉이 컵 홀더도 음료를 더 맛있어 보이게 만들어주네요

 

커피쓰담 내부

 

커피쓰담 내부인데요.

다양한 화분과 예쁜 조명으로 예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해가 지는 저녁에는 더 예쁜 모습으로 변하는데요.

늦은 오후부터 해질녘까지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면서 감성을 즐기기 좋은 곳 같습니다.

 

해질녘 커피쓰담

 

주말 오후 커피쓰담에서 잘 즐기다 왔는데요.

제 생각에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주말 낮보단 평일 저녁이나 주말 저녁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도 많은 어른들의 수다소리에 약간 정신이 없어지고 있거든요.

빨리 마무리 해야겠군요.

아무튼 덕소 카페를 찾으시거나 팔당 드라이브를 즐기러 가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