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수서 웨딩홀 빌라드지디(VILLA DE GD) 수서

by 그대지금 2022. 3. 14.
반응형

이번 주말에 친구 결혼식에 다녀왔는데요.

청첩장을 받고 웨딩홀 이름과 위치만 봐 뒀지 정확히 어떤 곳인지는 전혀 몰랐어요.

그런데 결혼식에 가보니 정말 너무너무 예쁜 웨딩홀이었더라고요.

 

빌라드지디(VILLA DE GD) 수서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 02-543-2555

🚗 밤고개로21길 공영주차장 이용

 

 

강남구 율현동에 위치하고 있는 빌라드지디라는 웨딩홀이었는데요.

수서역에서 2.5~3km 정도 떨어져 있는 곳이에요.

저는 자차를 이용해서 갔기 때문에 웨딩홀 바로 건너편에 있는 밤고개로21길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웨딩홀로 이동했어요.

 

빌라드지디 수서

 

외관은 생각보다 평범했어요.

주변에 율현 공원이 넓게 둘러싸고 있어서 빌라드지디 건물 말곤 주변에 뭐가 없기도 했고요.

 

어쨌든 길을 건너 건물로 들어가 1층에서 축의금을 전달하고 결혼식이 있을 5층 르씨엘홀로 이동했어요.

 

빌라드지디 수서 르씨엘홀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에서 딱 내리자마자 눈앞에 펼쳐지는 모습이었어요.

뭔가 실내지만 야외 같은 느낌의 멋진 웨딩홀이었어요.

 

빌라드지디 수서 르씨엘홀

반응형

르씨엘홀은 통유리를 통해서 들어오는 빛을 이용한 유리 정원 콘셉트의 웨딩홀이었고요.

S자 형태의 버진로드로 다른 웨딩홀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가지고 있었어요.

버진로드와 테이블 주변을 꾸미고 있는 많은 꽃들은 모두 생화로 식이 끝나면 손님들에게 모두 나눠주더라고요.

 

빌라드지디 수서 르씨엘홀

 

결혼식은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이 됐고요.

1부를 이곳에서 모두 진행하고 나서 1층 연회장에서 2부를 이어서 하는 식이었어요.

웨딩홀이 너무 예뻐서 그런지 결혼식이 진행되는 내내 저도 기분이 들뜨면서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

 

빌라드지디 수서 연회장

 

1부가 끝나고 신랑, 신부가 르씨엘홀에서 가족, 친구들과 사진을 찍고 옷을 갈아입는 동안 저는 1층 연회장으로 내려와서 먼저 식사를 했어요.

오른쪽에 커다란 화면이 있어서 식사하는 내내 신랑, 신부가 만나온 모습을 보여주는 영상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었어요.

천천히 식사를 하다 보면 신랑, 신부가 등장을 하는데 좌측으로 나있던 계단으로 내려오려나 생각하던 저는 깜짝 놀랐어요.

영상을 틀어주던 벽면이 열리면서 신랑, 신부가 야외에서 등장을 하더라고요.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그렇게 등장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빌라드지디 수서

 

결혼식이 모두 끝나고 식장을 빠져나오는데 눈에 띄어서 보게 되었는데요.

전에 런닝맨이 이곳에서 촬영을 했더라고요.

워낙 웨딩홀이 예쁘기도 해서 방송국에서 촬영을 하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했어요.

 

정말 결혼식장에 대한 기대는 전혀 하지 않고 결혼하는 친구만 보려고 갔는데요.

생각지도 못하게 정말 좋은 구경하고 온 것 같아요.

웨딩홀도 너무 예쁘고 진행되는 결혼식의 모습도 다 좋아서 집에 돌아오는 내내 저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예쁜만큼 가격은 많이 비쌀 것 같지만 저도 만약 결혼을 한다면 이곳에서 하고 싶다는 생각은 잠깐 들었네요 😅

 

항상 결혼식을 다녀오면 숙제 끝내고 온 듯 지치기 마련이었는데 이번엔 오히려 에너지를 받고 온 결혼식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