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263

영국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 후기 오늘은 지난 런던 스트랜드 팰리스 호텔 이용 후기에 이어 런던 도착 다음날 다녀왔던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런던에는 빅벤, 런던아이, 타워브리지 등 많은 관광지가 있지만 그만큼 더 유명한 것이 해리포터인데요. 직접 해리포터 이야기 속에 들어간 것과 같은 느낌의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해리포터 스튜디오였습니다.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권 예약 및 가는 법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권을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 군데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줌줌투어를 이용했습니다. 가격과 편의성을 고려해 보았을 때 가장 합리적인 상품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권 + 왕복 기차 포함 해당 상품은 변경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www.zoomzoomtour.com 해리포터.. 2024. 3. 19.
런던 스트랜드 팰리스 호텔 가는 법 및 후기 벌써 2024년이 되고도 3개월이라는 시간이 더 흘렀습니다. 작년 12월, 행복한 결혼식을 마치고 떠난 유럽 신혼여행 중 첫 도시였던 영국의 런던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4박 5일이라는 기간 동안 런던에 머물러야 했던 만큼 많은 고민 끝에 선택했던 스트랜드 팰리스 호텔에 대한 후기 먼저 전해드리겠습니다.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시내 (스트랜드 팰리스 호텔) 가는 법 코로나가 끝나고 첫 해외여행인 만큼 국제선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는 기분이 꽤나 설레었습니다. 인천에서 런던까지 대략 14시간 50분의 긴 비행시간을 견뎌야 했지만, 이를 대비해 많은 웹툰과 드라마를 받아놓고 출발했던지라 생각했던 만큼 힘들진 않았던 것 같아요. 두 번의 기내식을 챙겨 먹고 난 후에 드디어 런던 히드로 공항에 도착하여 자동입국.. 2024. 3. 11.
제주 디저트 카페 1층마카롱 짧은 일정으로 제주도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최근 신산공원 근처에 리뉴얼 오픈했다고 하는 마카롱 카페가 있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는 제주 신산공원 반대편 도로변에 있고 파란색 간판에 큼지막한 흰 글씨로 카페 이름이 적혀있어 멀리서도 쉽게 눈에 띄더라고요. 1층마카롱 제주 제주시 신산로 83-1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전화번호 : 0507-1340-1543 주차장 : 건물 뒤편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캐릭터 마카롱 2,800~3,000원 에그타르트 2,300 아메리카노 1,500원 1층마카롱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갔더니 우측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는 가지각색의 캐릭터 마카롱들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등의 포켓몬스터 마카롱을 시작으로 만화 스누피에 나오는 캐.. 2023. 2. 6.
남한산성 둘레길 등산 코스 주차장 & 면포도궁 맘모스빵 최근 주말마다 이곳저곳 등산을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가을 단풍이 진해지면 더욱 예쁘다고 하는 남한산성을 다녀왔는데요. 토요일 아침 일찍 출발하여 주차장도 여유롭게 사용하고 둘레길도 다른 관광객들과 접촉 없이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직접 다녀온 만큼 도움이 되는 후기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남한산성 남한산성은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에 위치하고 있는 말 그대로 남한산의 산성입니다. 역사는 삼국시대부터 시작하여 조선시대까지 계속하여 개축하였고, 병자호란 때에는 청나라로부터 침략을 받고 조선 인조가 농성을 벌였던 곳이기도 합니다. 40여 일 동안 청군이 함락하지 못할 정도로 험준한 산세를 자랑하고 있어 지금도 5코스를 통해 남한산성을 가면 등산을 하는 것처럼 힘이 들곤 합니다. 남한산성은 .. 2022. 1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