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GNM 조정석 밀크씨슬 내돈내산

by 그대지금 2022. 2. 6.
반응형
GNM 밀크씨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 먹고 있는 GNM 밀크씨슬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집에 많이 사두고 쌓아둔 상태에서 좀처럼 손이 가지 않다가 얼마 전 입사 이후로 음주가 잦아져 다시 먹게 되었는데요.

조금이라도 건강을 챙기고자, 간을 보호하고자 부지런히 먹고 있답니다.

 

밀크씨슬이란?

밀크씨슬은 시중에 나오는 간 건강 보조제들을 일컫는 말이지만, 사실은 이들의 천연 원료로 사용되는 식물의 이름이라고 해요.

남유럽, 북아프리카 일대에 서식하는 흰무늬엉겅퀴가 바로 밀크씨슬이라는 식물이고요.

그 씨앗에서 추출되는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이 간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2,000년 전부터 실생활에 활용되었을 정도로 안정적이고 유익한 성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GNM 밀크씨슬

 

밀크씨슬의 효능

밀크씨슬의 첫 번째 효능은 간세포 외부 막을 튼튼하게 보호해주는 기능을 한다는 것이에요.

앞에서도 말씀드린 실리마린이라는 물질은 항산화 물질로써 산화를 방지하고 간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두 번째로는 단백질을 활성화시켜 손상된 간세포를 재생해준다는 것이에요.

실제 여러 임상실험에서도 입증이 된 사실이라고 하더라고요.

그 외에도 당뇨 예방이나 피부 건강, 노화 방지 등에도 좋다고 하니 간 이외에도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는 건강 보조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GNM 밀크씨슬

반응형

저는 일단 욕심에 6개월 정도 분량을 한 번에 구입을 했었는데요. 

처음부터 그렇게 많이 구매하고 나니 쌓여있는 게 많아 언제 저걸 다 먹지 하는 생각으로 손이 잘 가지 않더라고요.

대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지만, 

일단 1~2개월 정도로 조금만 구매해서 먹어보다가 몸에 맞고 괜찮다는 생각이 들면 추가 구매하는 식으로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GNM 밀크씨슬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밀크씨슬은 1일 1회, 1회 1정(900mg)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권장하고 있어요.

밀크씨슬은 안전한 건강 보조제이지만 종종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 설사
- 위통
- 복부팽만
- 알레르기 반응
- 임산부, 수유부,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 질병 치료 중인 분의 경우 간혹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음

 

위와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고, 저 또한 복부팽만이라는 부작용을 겪기도 했는데요.

이것은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결과가 조금씩 다를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도 건강이 잠시 안 좋아져 이전 직장을 그만뒀을 때 밀크씨슬이나 비타민 같은 건강 보조제를 먹으면 항상 복부팽만 증상이 생겼었는데요.

건강을 회복하고 다시 밀크씨슬을 먹고 있는데 현재는 아무런 부작용 없이 잘 먹고 있답니다.

개인에 따라 주의해서 복용하면 문제없을 것 같아요.

 

밀크씨슬 복용 후기

현재 밀크씨슬을 2개월 정도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데요.

과거에 비해 간이 많이 회복되었다는 느낌이 들어요.

한창 건강이 안 좋았을 때는 술을 조금만 마셔도 얼굴도 빨개지고 피로감도 컸는데 현재는 많이 좋아진 느낌입니다.

주관적인 느낌일 수 있고 개개인마다 그 효과가 다르겠지만 현재 저는 만족하고 있고 앞으로도 꾸준히 먹고자 해요.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

 

 

GNM자연의품격 건강한 간 밀크씨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